본문 바로가기
김진표

[ #김진표 경기지사후보 ] 김진표 경기지사후보, 공식운동 2일째. "12년 만에 정권교체 목소리"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5. 23.

김진표 경기지사후보, 공식운동 2일째.12년 만에 정권교체 목소리를 높혔다.

 

김진표 경기도지사후보

 

김진표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지사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 분주한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경기도 정권교체를 실현하겠다"며 새누리당을 향해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김진표 새정치연합 경기도지사 후보는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5주기를 맞아 수원연화장을 찾았습니다.

김진표 후보는 세월호 참사에 대한 새누리당의 책임론을 강조하고 "정권 교체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다시 한번 결의를 다져봅니다. 6월 4일 경기도에서 사람들이 존중받고 어린이와 아이들이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경기도 만들겠습니다.

대통령님 편히 쉬십시요"

김진표후보는 이어 남양주를 돌며 바닥 민심 찾기에 분주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편, 김한길. 안철수 공동대표 등 당 지도부도 추도식이 열리는 김해 봉하마을을 찾았습니다.

새정치연합은 세월호 참사를 의식한 듯 조용한 선거를 강조하며 새누리당에 대한 공세를 이어갔습니다.

공식 선거운동 첫날, 경기도를 찾았던 당 지도부는 선거 열기가 최고조에 이를 것으로 보이는 이번달 말 경기도에서의 대규모 집중유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주말을 앞둔 후보들이 수 십개의 일정을 소화하며 표심공략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선거운동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경기방송 오인환기자의 기사를 인용 합니다.

 

출처 : http://www.kfm.co.kr/news/view.asp?newsNo=1490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