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부산에서 위대한 선거혁명을 일으켜 주십시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1. 28.

부산에서 위대한 선거혁명을 일으켜 주십시오


우리 부산시민들이 염원했던 동남권 신공항은 누가 무산시켰습니까? 제대로 공정하게 심사가 이루어지고 공정한 절차가 끝까지 진행 되었으면 동남권신공항이 들어서는 것은 말 할 것도 없고, 그 신공항이 어디에 들어설지 부산시민들 다 알고 계십니다. 그런데 특정지역에 유리하게 입지를 옮기려는 정치적 목적이 개입하면서 심사가 이상해지더니 결국은 무산된 것입니다. 그 정치적 목적과 특정지역의 정치 세력의 배후에 누가 있었습니까? 박근혜 후보가 있었다는 것은 부산시민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선거가 닥쳐오자 부산시민들의 심판이 두려워서 새누리당 측에서는 가덕 신공항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 박근혜 후보가 직접 와서 가덕 신공항을 공약하겠다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여러분 그 진정성 믿을 수 있겠습니까?

동남권 신공항은 단지 김해공항의 이전 차원에서 될 일이 아닙니다. 5개 지자체의 공동관문으로 활용

 되고, 인천공항과 맞먹는 허브공항으로 클 수 있는 위상을 가지고 만들어져야합니다. 우리 부산이 이미 가지고 있는 신항만. 앞으로 우리 철도가 북한을 거쳐서 중국, 시베리아대륙, 유럽까지 연결 될 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철도의 종착지. 육해공이 함께 어우러지는 물류 중심의 기능을 할 수 있는 그런 위상을 동남권 신공항이 가져야합니다. 그래서 동남권 신공항은 공정한 심사 기준과 객관적인 심사, 그리고 다른 지자체들의 동의까지 함께 이루어내는 그 절차 속에서 만들어져야만 제가 말씀드린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누가 5개 지자체의 동의를 함께 얻어서 우리 부산 시민들이 염원하시는 대로 신공항을 제대로 만들 수 있습니까?

지금까지 저는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고, 우리 부산 경제를 살려내고 그 힘으로 경제민주화와 복지국가를 함께 이루어 나갈 후보, 정당 혁신하고 새로운 정치를 만들어나갈 후보는 저 문재인 밖에 없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동의하십니까?

부산시민여러분, 이번에 부산에서 선거혁명을 일으켜 주십시오. 부산에서 승리해야만 새 정치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이겨야만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그래야 부산이 살아날 수 있습니다. 특정지역의 이익만 챙기는 특정 지역의 정권을 심판해야만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이 골고루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밀양 부북면 주민들께서 송전탑과 고압선로 때문에 오셨습니다. 

부산이 세계에서 가장 원전밀도가 높은 곳입니다. 부산 시청이 고리원전으로부터 얼마 정도 거리인줄 아십니까? 그 반경 2,30킬로미터 범위 안에 수백만 명의 시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부산, 울산, 경남, 양산이 있습니다. 누가 탈 원전 신재생에너지에 의한 생태에너지를 제대로 할 수 있겠습니까? 밀양 부북면 어르신 한 분이 분신자살을 하셨습니다. 그 억울함을 누가 해결할 수 있겠습니까? 

제가 말씀드린 약속들 제대로 지키겠습니다. 새로운 정치, 새로운 세상을 바라는 부산시민들의 기대를 제가 결코 헛되지 않게 하겠습니다. 다음 정부 5년이 아니라 앞으로 민주개혁 정부가 5년, 10년, 15년, 20년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더 강하고 더 새롭고 더 유능한 정부를 반드시 만들어내겠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첫 번째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와주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