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스유니버스 이성혜, 수영복 심사서 세계를 놀라게 하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2. 15.

 

미스유니버스 이성혜, 수영복 심사서 세계를 놀라게 하다

[스포츠서울닷컴 ㅣ 박대웅 기자] 미스유니버스 2012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이성혜가 9등신 아찔한 자태로 세계인의 마음을 홀렸다.


이성혜는 13일(이하 현지시간) 오후 라스베이거스PH 라이브홀에서 열린 이브닝 가운 심사와 수영복 예비 심사에 참가했다.

이날 이성혜는 화려한 비즈로 수놓은 정열의 붉은색이브닝 드레스와 비키니로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비키니 수영복 심사에서 이성혜는 서양인들과 비교해 전혀 뒤지지 않는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과 9등신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이성혜가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채 아찔한 자태를 과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 미스유니버스 조직위 제공.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이성혜가 하늘거리는 이브닝 가운을 입은 채 당당한 걸음 걸이로 무대 워킹을 하고 있다. / 미스유니버스 조직위 제공.

주최 측은 이브닝 가운 심사와 수영복 심사와 관련해 이브닝 가운 심사는 참가자들의 몸매의 균형감, 패션 감각 그리고 의상이 참가자들에게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를 살피며 수영복 심사는 후보자들의 아름다운 건강미와 자신감이 평가 요소라고 밝혔다.

'2012 미스유니버스 대회'는 이번 과정을 통해 15명의 세미 파이널 진출자를 선발하고, 최종 심사 결과는 생방송 중 사회자가 한명씩 호명한다.

이성혜는 오는 19일 오후 8시 2012 미스유니버스 왕관을 놓고 각국 대표미녀 88명과 경연을 펼친다.

bdu@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ssent@media.sportsseoul.com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스포츠서울닷컴(www.sportsseou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