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가만히 지켜보고 판단을 하는 편입니다. 우리 집안은 이런글 올리기 뭣하지만 부모님 동생네 모두 후보 단일화 해서 표를 몰기로 했습니다. 문후보님 밖에 없습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1. 19.

가만히 지켜보고 판단을 하는 편입니다.   우리 집안은  이런글 올리기 뭣하지만   부모님 동생네 모두  후보 단일화 해서  표를 몰기로 했습니다.

문후보님 밖에 없습니다.....





자주 글을 안 올립니다.

 

가만히 지켜보고 판단을 하는 편입니다.   우리 집안은  이런글 올리기 뭣하지만   부모님 동생네 모두  후보 단일화 해서  표를 몰기로 했습니다.

문후보님 밖에 없습니다.....

 

공동정부론의   허구성

안철수는 분명 지금까지도  구시대 등등 문재인 후보님을 비롯 모든 정치인을  청산해야할 대상으로  떠벌리고 있습니다.

시간끌기 신비주의  오래가지 못합니다.

 

주위의 젊은이들이  최근에  안후보에서  문후보님으로 많이 마음을 바꾸고 있습니다.

 

왜 그렇냐고 물어봤습니다.

 

처음에는 상당히  혁신적이고 순수한 사람으로 보였는데  시간이 갈수록 아니다  라는 판단을 했다는 것입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겠습니까?

 

처음제가 글 올릴때  문후보님의  진실함이 시간이 지날수록  위력을 발휘 할 것이라고 감히 판단을 했었습니다.

 

그와 반대로  안후보는  참신함  신비주의 등으로  혜성같이 나타나서  인기를 끌었지만  결국 그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라고도 했었습니다.

 

 

사견입니다.

 

안후보는 지금까지  철저하게  아주 영리하게  살았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자리를 포기하고  정치  그것도 대선에  입후보 할때는  철저한 계산을 했을 것입니다.

 

1안은  본인이 대통령이 되는 것

2안은  최소한 총리등  공동정부를 구성해서  자신과 가신들이 보장 받고  차기를 노리는 것

 

바보들이 아니라면  알고 있습니다.   국민들 바보 아닙니다.

 

이것을 알기에  공동정부론에    거부감을 가지는 국민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아주십시오

그렇게 되면  단일화 되도 효과가 적을 뿐더라  반발로 박근혜 후보에게  반발표가 갑니다.

 

둘 중에 한분은  후보자가 결정이 되면 모든  권리를 포기해야 합니다.  국민들 앞에  백의 종군하고  지지하겠다고  선언을 해야합니다.

 

아마  안철수 후보는 안 받아 들일 것이지만   누구로 단일화 되어도 한 쪽은 기득권을 포기해야  이것이 진정한 단일화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으면  박근혜 측에서  나눠먹기라해도  반박할 수도 없을 뿐더라

 

안철수가 주장한 기성정치권에 대한  자신의 주장과도 괴리가 생깁니다.  

 

오늘 여론조사 보니 이제  문재인 후보님이 안후보를 다  이기고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정도를 가는 정치를 하신다면   그것이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화이팅 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