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18대 대선 1차 TV토론 논평>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2. 5.






























































<18대 대선 1차 TV토론 논평>















문재인은 인간미 넘치는 신사의 품격으로 정책토론에 주력했고, 이정희는 












똑뿌러지는 송곳 질의와 답변을 통한 공세로 박근혜를 까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고 박근혜는 내내 X씹은 










얼굴로 온통 머리속에는 담 토론은 어뜩하면 안나올까로 뒤죽박죽 일것 같습니다.후보들에 대한 변별력








을 확인할 수 있는 생산적인 토론이었다.


 





















추가질의를 못하는 tv토론











그래서 통진당이정희 후보가 생각해 낸것이질문부터 깔아뭉개고 목부터 조르고 들어가는군요..












단점이 있었다면정책을 토론 하는 자리에서문후보는 침착한 태도를 보였지만상대비방으로 토론이 개판











되었다는 얘기도 많다합니다.























다음 토론때는문후보님 더욱더 화이팅 하시구요!

 









이정희 문재인 단일화 협상좋은 결과 있으리라 생각하여문후보님이 이정희 후보 지지층까지 리더하는 







~!^^














 

박후보는 이ᆞ문 단일화로시비걸었다.이후보에게 내가 당신 대통령 낙선시킬꺼라는 소릴 들었지요ᆞ








첫째-민주당에게 아직도         무엇을 바란다??










둘째- 문재인을 돕지않으면         안철수가 얻는것은??







민주당에 서운한것은. 우리모두 마찬가지지만. 지금은 대선기간이며 여권을 상대로 힘을 결집해야죠...











근혜에 맞서고 나서 민주당과의 문제는 다시 논의 할일입니다.  이제 화살을 새누리로 돌리는전환점이 필






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