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명박근혜정권 연장을 반드시 저지하는것!! 이명박근혜 정권의 연장을 막기위해 저는 당신의 낙선에 제 영혼을 올인할것을 확고하게 선언합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1. 26.

박여사 지금 본인이 대통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오늘 당신의 대통령 사퇴 기자회견을 보았습니다!!

근데 당신이 언제 대통령 당선 되신적 있으십니까?? 당신의 아버지가 체육관 선거에서 대통령에 당선되고 죽어서 본인이 대통령을 승계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한민국이 북한 김씨왕조처럼 이름만 민주공화국이고 실제로는 봉건왕조라고 착각하십니까?

저는 대한민국 헌법에 충성하는 대한민국 국민이지 당신에게 충성할 의무가 없는 자랑스러운 민주시민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만약 쓰여진 대본을 잘못읽은 실수였다면!! 당신의 생각없음에 실소를 금할수 없습니다!!



대통령을 꿈꾸는 사람이 국민을 상대로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소중한 약속을 소홀히 했다는 점에서 저는 당신을 더더욱 신뢰할수 없는 정치꾼으로 볼수 밖에는 없습니다!! 생각이 없다는것을 공개적으로 까밝힌것 아닙니까??



그리고 이미 대통령이 되었다는 착각에 빠진 본심이라면 참 오만하고 무서운 예비 독재자라는 것을 드러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는 자리가 우습게 보였으면 대통령이 다 되었다는 듣이 대통령을 사퇴하겠다는 식언을 뻔뻔하게 내뿜고 또 반복을 하겠습니까??



청와대가 포근한 고향집이라서 그런겁니까?? 그래서 꼭!! 고향집에 돌아가셔야 겠다는 일념으로 대통령에 출마하신거라면 출마는 당신의 자유겠으나 저는 당신을 반드시 낙선시켜야 겠다는 신념이 더 확고해 짐을 분명히 해둡니다!!



시대정신은 분명해졌습니다!!



이명박근혜정권 연장을 반드시 저지하는것!!



이명박근혜 정권의 연장을 막기위해 저는 당신의 낙선에 제 영혼을 올인할것을 확고하게 선언합니다!!





아직 대통령 출마를 선언하지도 않으신분이 벌써부터 대통령을 사퇴하시겠다니..



저는 이해할수 없습니다!!



출마하기전에 사퇴하고싶은 부담스러운 자리라면 저는 그 부담에서 당신을 해방시켜 드리겠습니다!!



박여사님 저는 당신이 국민과 약속을 지키는 후보가 되길 원합니다!!



대통령 사퇴를 선언하셨으니 반드시 낙선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박여사님 국민을 우습게 보시고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약속 당신과 우리가 같이 지켜냅시다!!



스스로 대통령직을 셀프사퇴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3&uid=167811 
http://www.seoprise.com/etc/u2/8426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