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2번에는 정권교체 입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1. 26.

‎2번에는 정권교체 입니다!!





금요일날 안철수 후보가 살신성인 하는 큰 결단을 내리셨습니다!! 그리고 안철수 후보 사퇴하기 하루 전날에는 고 유병수님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안타까워 하셔서 꼭 단일화를 이루어라고 유언을 남기시고 스스로 고귀한 목숨을 던져 순국 하셨습니다!!

물론 안철수 후보의 사퇴로 인해 안철수후보 지지자님들 섭섭하시고 감정이 씁슬하신건 당연한 겁니다!!


역지사지로 만약 문재인 후보가 사퇴를 하시고 안철수 후보로 단일화 하셨어도 저 역시 똑같은 반응을 보였을겁니다!!

하지만 거기 까지입니다!! 화를 내고 섭섭해 해도 해야할일은 하는것이 운명이기 때문에 저는 죽기 살기로 이명박근혜를 응징하기 위해 안철수 대통령 만들기에 올인 했을겁니다!! 말이야 어떤 막말도 할수 있겠지만 제가 지지했던 후보의 뜻은 그것이 아니었기에 후보가 선택한 길을 지지자인 저 역시도 따라가는것이 후보를 욕되게 하지 않는 길이기 때문이고 내가 지지했던 후보를 빛나게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민주당 문제 많은 당임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민주당이 걸어왔던 길은 정의롭고 올바른 정당이었기에 저는 민주당의 과오는 분명히 짚고 넘어가되 민주당이 좀 더 정의롭고 바른 정당이 되길 바라며 민주당의 변화와 개혁을 채근질 하는 선택을 했습니다!!

여러분 최악을 막기위해 차악을 선택하는 행위를 해 보셨을겁니다!!

저역시 최악을 막기위해 차악을 선택 해봤습니다!!

2010년 지방선거때 금정구청장 선거때 였습니다!!

금정구청장 후보가 2명인데 한명은 왜누리당 후보 또 한명은 왜누리당 탈당파 무소속 후보였습니다!!

맘이야 기권하고 싶었지만 저는 기권할수 없었습니다!!

왜누리당 후보를 낙선시키는것으로 왜누리당을 심판하는 효과가 크기때문에 왜누리당 탈당파 무소속 후보를 찍었습니다!!

최소 문재인 후보는 안철수 후보가 단일화의 파트너로 경쟁자였지만 협력자인 관계였기에 당신들이 지지하는 안철수 후보의 차선책으로는 부족함이 없다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안철수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지지한다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이제 문재인 후보가 안철수 후보이고 안철수 후보가 문재인 후보입니다!!

유병수님이 무었대문에 순국이라는 비장한 결단을 선택하셨는지 이제 여러분께서는 문재인 후보에 대한 감정 보다는 유병수님의 심정에서 생각과 선택을 해주시는것이 돌아가신 그 분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용기가 없어서 유병수님 같은 거룩한 결단을 내릴수 없는 소시민입니다!!

하지만 앞서 나가신 분의 거룩한 뜻을 훼손할 만큼 뻔뻔한 인간이 아니기에 여러분에게 제 맘을 나누려고 부탁 또 부탁을 드립니다!!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셨던 안철수 후보의 지지자님들..

간곡히 부탁합니다!!

저를 포함한 문재인 지지자들.. 적어도 지금 이순간은 당신들에게 어떤 욕을 먹어도 원망을 들어도 할 말이 없습니다!!

안철수 후보가 대승적 결단을 내려주셨기 때문에 감사하고 또 감사할뿐입니다!!

그리고 안철수 후보 지지자님들께서도 안철수 후보의 결단을 빛내주셔야 할 동지적인 책임에서 역시 자유로울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안철수 후보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간곡히 부탁합니다!!

이명박근혜 심판해 주십시오!!

그리고 문재인 후보를 문재인 후보가 아닌 또 다른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는 심정으로 지지해 주십시오!!

제가 여러분에게 짧은 언변으로 말씀 드릴수 있는 수준이 이것 밖에는 못되는점 부족하지만 여기까지가 전부입니다!!

안철수 후보께서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신 그 간곡하고 무거운 심정.. 대한민국을 뜨겁게 사랑하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보낸 그 애국심을 여러분께서 마무리 지어 주십시오!!

그것은 바로 정권교체입니다!! 그것은 이명박근혜 심판입니다!! 그것은 왜누리당 실정을 심판하는것입니다!!

안철수후보 지지자님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그리고 미안합니다!!

여러분에게 부탁드리고 싶은 한마디는

정권교체입니다!!

그것이 안철수 정신의 가치라고 저는 감히 확신합니다!!

만약 입장이 바꿔되었다면 저역시 안후보 욕하면서 안후보를 위해 죽기 살기로 아니 박근혜를 낙선시키기 위해 죽기살기로 안후보를 설득하러 다녔을겁니다!!

제게 있어 이번 대통령 선거의 가장 큰 가치는 문재인 당선이 아닌 민주당 정권 창출이 아닌 이명박근혜 심판!! 왜누리당 심판이 더 큰 가치였기에 저는 분명 차선책을 선택했을겁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순국으로 몰고간 저 파렴치한 악당들!! 그리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정통성을 짖밟은 저 악당들!! 부정부패와 사리사욕으로 대한민국을 자기네 사유재산으로 악용한 저 악당들!! 대한민국을 북한 김씨왕조 수준의 봉건 세습국가로 만들려고 한 저 악당들을 저는 절대 용서할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문재인을 선택하는것은 문재인을 선택하는것이 아니라 안철수의 가치를 선택하는것이고 그 안철수의 가치는 정권교체 라는것!!

그리고 안철수의 가치 만큼 소중한 유병수님의 순국에 대한 우리가 해야할 최소한의 염치라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가슴에 제 맘이 전달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부족한 사람이 당신들에게 부탁합니다!!

앞서서 가십시오!!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