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덕행

[ #이덕행 #남양주시장예비후보 ] 이덕행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펀드' 출시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3. 31.

이덕행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펀드' 출시 하였다..

 

이덕행 남양주 시장 예비후보가 이번 6.4지방선거 남양주 기초단체장 후보 최초로 ‘이덕행과 동행펀드’를 출시한다.

 

이덕행 남양주시장 예비후보


이 예비후보 측에 따르면 이 펀드는 남양주 시민들에게 선거에 필요한 비용을 공개적으로 빌려 쓰고, 후에 원금과 이자를 함께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는 2014년 6.4 지방선거를 비롯한 남양주 시장선거 사상 처음으로 시행되는 '선거펀드'로 이 후보는 '그간의 선거자금 모금의 불투명함을 불식시키고, 시민참여로 이루어지는 공개적이며 투명한 '선거자금 모금문화'를 남양주에서 만들어 가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목표액은 1억 5천만원으로 개설일은 4월 1일이며 남양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1만원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동행펀드는 선거비용 보전을 받는 4개월 뒤, 8월 8일에 상환될 예정이며 이자율은 연 3.5%로 시중금리보다 약간 높다.

이 예비후보는 “원금에 이자는 물론, 확 달라진 ‘문화수도 남양주’까지 함께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덕행과 동행펀드’는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031-511-7070, 7166)에 문의 후 신청서를 작성, 약정금액을 입금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