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덕행

[ #김진표 #이덕행 ] 김진표 경기도지사후보 와 이덕행 남양주시장후보 간담회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3. 28.

김진표 경기도지사후보 와 이덕행 남양주시장후보 간담회에서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내용에 관하여 말씀 나눴습니다.

 

 

김진표 경기도지사후보

 

이덕행 남양주시장후보

 

김진표 이덕행 후보는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내용에 관하여 말씀나눴으며 정책관련 미비한 내용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남양주시나 경기도 차원에서 해 줬으면 하는 의견들을 청취 하였습니다.

특히 저소득층 자녀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라 가슴이 먹먹했습니다.

아이들이 고통없이, 평등하게 교육받을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좀더 노력해야 할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입니다.

 

금곡동에서 참석하신 한분께서 최근 불거지고 있는 사설영어학원 원어민 강사의 자격미달과 범죄경력 등의 사례를 제시하면서 채용요건을 보다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점과 우수한 강사들의 조기 이직 감소를 위해 적절한 유인책을 제시해야 한다는 점을 함께 주문했다.

이덕행 후보는 꼼꼼히 살피겠다고 하시고 김진표후보는 수원시는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 가정, 차상위 계층 초.중.고 학생들에게 무료 학원 수업을 제공 하고 있다며 경기도 전체로 확산 해 나갈거라고 밝혔다. 


 

또한 저소득층 학원 무료수강 연계사업은 ‘교육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층가정의 초.중.고생 자녀들이 무료로 학원 강의을 들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라며 무료 수업을 제공하는 과목으로는 영어, 수학, 미술, 음악 등이 있으니 경기도는 올 연말까지 참가신청을 받아 대상자를 선정한 뒤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