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민주통합당 문재인후보 지지선언 (통일시대위원회) “통일시대위원회의 이름으로 만천하에 고합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2. 10.

민주통합당 문재인후보지지선언(통일시대위원회)

“통일시대위원회의 이름으로 만천하에 고합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1219 대선은 민주 진영으로 정권을 교체하느냐, 유신의 망령과 반민주의 시대를 연장하느냐하는 절체정명의 위기상황을 직시하고, 굴곡으로 얼룩진 과거 헌정사 60여년의 적패들을 청산하고, 미래를 선택하여 새 시대의 지평을 열어야하는 시대적 소명이 요구되는 중대한 선거입니다.

이번 대선에 즈음하여, 분연히 일어나 이 땅의 민주화를 실질적으로 선도하고, 최초 민주정권을 수립하는데 주도적으로 앞장서 온 새시대새정치연합청년회(연청) 민주, 통일, 웅비를 염원했던 전국 30만의 많은 동지들이 거꾸로 가는 민주주의를 바로잡고, 정권교체하여 새시대 새정치 구현을 위해 전국에서 민족통일 운동하는 많은 젊은이들을 영입하여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통령후보를 지지선언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오늘부터 통일시대위원회 전국동지들은 서로에게 뜻을 묻고, 중지를 모아 대의의 깊은 뜻을 실천하라는 시대적 부름에 따라, 문재인 후보의 필승을 위해 단연코 일어섰다는 것을 선언합니다.

우리는 지난 MB정권 5년, 말로 형언할 수 없을 만큼, 충격과 절망을 안고, 비탄으로 쓸어져간 대한민국 5년의 역사를 묵도하였습니다. 이에 우리는 분노와 절규를 넘어 너무도 가슴 저리는 간절함으로 호소 드립니다. 우리의 대한민국 새 역사를 위해서, 정권교체를 위해서, 통일시대위원회의 이름으로 우리들의 뜻을 만천하에 고합니다.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통일시대위원회 전국동지들은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 우리의 결의

1, 우리는 무능과 독선의 MB정권 5년을 심판하고, 민주정권 재수립을 위해 앞장선다.

2. 우리는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통령 후보를 당선을 위해 앞장선다.

3, 우리는 민주, 통일, 웅비 정신으로 새 역사를 창조하는데 앞장선다.

2012년 12월 11일 

통일시대위원회 고문 정세균
통일시대위원회 위원장 백재현
통일시대위원회 총괄단장(사무총장) 박병옥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통일시대위원회 전국회원 일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