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덕행

▶◀ 이덕행 남양주시장 후보가 본인의 카페에 분향소를 설치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을 주었기에 잠시 소개 하고자 합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5. 1.

남양주시장후보 [남양주 희망 이덕행과 함께] 세월호 희생자를 위한 분향소를 만들었습니다.

 

6.4지방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덕행 남양주시장 후보가 본인의 카페에 분향소를 설치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잔잔한 감동을 주었기에 잠시 소개 하고자 합니다..

 

 

▶◀

너희들을 보내고 나면눈도 감고 귀도 막고 살아야겠지...
너희들이 그리워도
너희들이 보고 싶어도
너희들 목소리가 듣고 싶어도
참고 또 참아야겠지...

너희들은 우리가 없어도...
웃으며 행복하게 지내야해...
하지만 그리 생각하고
맘이라도 편하게 가지려 해봐도
미련을 버리지는 못할거 같애...

아마 우리의 아픔은
끝이 나지 않을거야...

사랑한다 얘들아...
그리고
미안해... 지켜주지 못해서...
끝까지 함께해주지 못해서...

잔인한 4월이라했던가
말그대로 참...
어른들의 잘못으로 떠날수밖에 없었던
아이들의 부모님과 희생자 유가족에게도
4월은 참으로 잔인한 달이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월호 추모 노래 영상>입니다.
'천개의 바람이 되어'...제발 울지 말아요!...

<가사>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에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께요
겨울엔 다이아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께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 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그 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출처 : http://cafe.daum.net/NYJLeeDH2010/dj1w/9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