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틱

[압구정 피부관리 ③ ]아름다운 결 관리 ‘물광’ ‘촉광’ ‘윤광’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8. 15.

 

 

[압구정 피부관리 ③ ]아름다운 결 관리 ‘물광’ ‘촉광’ ‘윤광’

매끄럽고(윤광) 하얗고 맑고(촉광) 고운 피부(물광)

   

 


주제 ; 아름다운 결 관리 ‘물광’ ‘


‘물광’ ‘촉광’ ‘윤광’ 
누구나 아름다운 피부 즉 매끄럽고(윤광) 하얗고 맑고(촉광) 고운 피부(물광)를 가지기를 원한다. 이런 바램은 인류의 역사 속에 있어왔다. 그 역사 안에 미용의 역사도 함께해 온 흔적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우리나라도 '엄마손은 약손이다'는 전통을 이어가면서 현대화된 에스테틱(피부미용)을 하게된 지가 30여 년 좀 넘었다. 
그동안 많은 에스테티션(피부관리사)들과 스파테라피스트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하여 연구하고 노력해왔다.

 

 

  ▲ 물광 촉광 윤광 © 압구정 피부관리 © 박에스테틱 © 박춘신 ©박춘신   

 

바쁜 고객들에게 짧은 시간에 적은 비용으로 '물광 촉광 윤광'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기법은 무엇인가


답을 찾기위해 이 번에 뜻이 맞는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모였다 
고객입장에 서서 진정으로 고객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짧은 시간에 적은 비용으로 죽은 각질제거 ,모공축소, 미백 보습을 해야 한다. 윤기있게 광이나는‘윤광’ 물기가 반짝반짝 흐르는‘물광 ’촉촉하고 광이나는’촉광’을 만들어내는 프로그램을 타이틀로 정했다.

 

 

 

  ▲ 미백 모공 각질 관리 © 압구정 피부관리 © 박에스테틱 © 박춘신 ©박춘신


조건은

첫째, 가장 좋은 화장품을 사용할것.

둘째, 효과는 최고로 좋을 것. 
셋째, 비용은 가장 저렴하게 받을 것으로 정하고 여러 원장들이 추천한 많은 화장품중에서 한 가지를 선정했다.

이는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이다.

이 첨단 화장품은 21가지아미노산 14가지미네랄 12가지비타민이 함유된 식물배양 인공세포액을 베이스로 만들었다.

 

 

   
▲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 압구정 피부관리 © 박에스테틱 © 박춘신 ©박춘신

 

음식은 입으로 먹는 영양분이고 화장품은 피부에 바르는 영양분이다.

식품은 방부제가 들어있는 가공식품이라고할지라도 먹다가 놔두면 며칠 안되어 상한다.

하지만 화장품은 쓰면서 1년이상 두어도 변질되지 않는다. 강력한 방부제 즉 살균제가 들어있기때문이다

 

피부의 살아있는 세포에 바르는 화장품인데 세포를 죽일 수 있는 살균제를 바르는 것은 문제가 있다.

실제로 실험을 해 보았다. 
화장품에 함유된 방부제를 같은 농도로 물에 희석해 놓고 물고기를 넣었다. 단 5초도 못견디고 죽었다.

이렇게 공포스러운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화장품이어야한다.

 

또한 세포가 원하지 않는 물질 즉 인공향료, 색소, 제형제 등 피부에 도움이되지 않는 자극이 될 수 있는 물질들이 첨가되지 않은 순수하고 고성능 화장품을 선택해야한다.

또한 skin care(피부관리)는 과학적이어야한다. 감성적으로’이런 화장품 바르면 환상적으로 예뻐진다’ 라고 막연하게 설명하는게 아니어야 한다. 
그래서 확실히 생명공학적으로 엔지니어링(engineering)된 과학적인 화장품을 선정하였다. 
그리고 경험이 풍부한 원장들의 확실한 노하우를 모아 테크닉을 만들어 최대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었다. 
또한 공급자 입장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지불한 비용에 비해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게했다.

가족과 직원 그리고 고객들에게 그동안 사용해 보았다. 피부 세포가 매끄럽고 밝고 건강하게 되살아나는 느낌이라고 말한다.


특히 남자고객들의 피부는 더욱 빛이나고 맑아져서 ,관리받은 고객들이 만족스러워 했다. 
이 프로젝트는 피부에 물광, 촉광, 윤광이 나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스테틱 샵에 찾아와 준 데 대해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고 보답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본다.

 

 

 1983년 YWCA 에서 피부관리라는 공부를 시작했다.

오랜 경험을 통하여 얻어진 노하우로 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린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 행복한 삶을 제공
하기위해 맑고 고운피부,매력있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박에스테틱이다. 02-543-3309
이 전문가의 자세한 정보 확인은 
www.parkchoonsin.com

 

         ▲ 압구정 피부관리 © 박에스테틱 © 박춘신 ©박춘신                                      

 

 

 



  2012 신바람나는 중소기업 만들기 운동 -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박에스테틱
도움말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