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안철수는 우리 국민과 민족의 수호천사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1. 24.

<안철수는 우리 국민과 민족의 수호천사다>





@ 한 달에 한 번 꼴로 예순아홉 살짜리 중학교 동창 친구 네 명이서 만나는 모임이 끝나고 걸어서 집으로 오는 밤길에 큰 아들한테서 전화가 와서 안철수가 사퇴했다는 소식을 알려주었다. 
@ 그 소식을 전하는 큰 아들더러 나는 “안철수는 희대의 영웅이다, 우리 국민과 민족의 수호천사다.”라고 말했다. 
@ 과연 안철수는 우리 국민과 민족과 한반도평화를 살렸다. 우리 민족을 동방의 횃불로 만들었다. 세계평화의 초석을 놓았다. 
@ 안철수가 다음 번 대통령 되고, 또 다른 안철수들이 등장하여 50년∼100년 동안 대한민국을 이끌고 평화통일도 이룰 것이다. 

@ 안철수지지자들은 똘똘 뭉쳐서 (가칭)[주민회의]라는 정당을 조직하여 주민자치가 정당정치를 다스리고 직접민주주의가 대의민주주의를 다스리는 세계최초의 새로운 정치를 활짝 펼쳐 보일 것이다. 
@ 대선이 끝나면 당장 정계개편이 이뤄질 것이다. 새누리당의 올곧은 국회의원들과 민주통합당의 올곧은 국회의원들이 (가칭)[주민회의]로 대거 옮겨올 것이다. 여소야대가 아니라 여대야소 정국으로 개편될 것이다. 
@ (가칭)[주민회의]가 전국 모든 마을(동)마다 풀뿌리 조직(친목모임)을 결성할 것이다. (가칭)[주민회의](대표 안철수)가 정치와 정국을 주도할 것이다.
@ 아, 내가 이렇게 가슴 벅찬 날을 맞이할 줄이야, 이제 나는 죽어도 여한이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