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문재인-안철수의 아름다운 동행" 안철수 전 후보. 문재인 후보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2. 12. 9.

"문재인-안철수의 아름다운 동행"

.일시 : 2012년 12월 9일 오후 2시
.장소 : 산본역 3번출구 중앙광장
.청중 : 최소 1만 5천 명 추산


■ 안철수 전 후보

안녕하세요. 안철수입니다. 많은 분들 이렇게 많이 모여주셔서 정말로 반갑습니다. 지난 목요일 문재인 후보께서 정치개혁, 그리고 정당쇄신에 대한 대국민 약속을 하셨습니다. 그 약속 꼭 지키시리라고 믿고 정치개혁을 위해, 새 정치를 위해 아무런 조건없이 문 후보를 도와 드리기로 했습니다.

12월 19일 무슨날입니까? 투표일입니다. 투표 하실꺼죠? 혹시 주위에 안철수가 사퇴해서 투표 안하겠다는 분 계시면 꼭 투표해달라고 전해 주실꺼죠? 새로운 정치, 정치개혁을 위해서 우리의 앞날을 결정하는 투표 꼭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재인 후보

감사합니다. 이 추운 날 이렇게 많이 모여주시고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철수 후보님과 제가 이제 힘을 합쳤습니다. 국민연대도 출범했습니다. 정권교체와 새로운 정치를 향해서 염원하는 모든 국민들이 이제 하나가 됐습니다.

여러분, 정권교체 자체가 우리의 궁극의 목적이 아닙니다. 우리가 정권교체를 통해서 이루고자 하는 것은 새로운 정치 맞습니까? 또 새로운 정치는 정권교체를 통해서만 이룰 수 있는 거 맞습니까?

저와 안철수 후보가 손을 잡는 순간 분위기가 확 달라졌죠? 민심이 무섭게 바뀌고 있는 것 느끼십니까? 오늘 모인 인파가 증명합니다. 이제 대선 승리 우리의 것입니다. 정권교체, 새로운 시대 멀지 않았습니다. 남은일 무엇입니까? 투표입니다! 다 함께 해주시겠습니까? 여기 계신 분들 뿐만 아니고 친구들, 가족들 다 데리고 오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9일
문재인 캠프 대변인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