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구 여드름흉터 전문병원] 노원구 최초 여드름 흉터치료 레거토 레마 체험후기..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5. 6. 9.

젊음의 상징 여드름, 그러나 여드름의 흔적...

노원구에 여드름과 모공치료 전문병원인 jk성형외과피부과를 소개합니다. 

 

 

레가토 시술전 마취크림 도포중 입니다. 

 

 

젊음의 상징 여드름, 무심코 손으로 잡아 뜯거나 손톱으로 짜 버리면 바로 흉터가 될 수 있다. 여드름은 남녀노소 누구나 조건만 맞으면 생길 수 있는 병이다. 그러나 주로 사춘기 때부터 많이 생기기 시작해 평생 여드름의 흔적을 가지고 살아가게 만든다.

 

고교시절 여드름으로 힘든 시절을 보내고 어느덧 지천명을 넘어 아이들이 대학생활을 하면서 가끔 아빠 앨범을 보면서 하는 말 아빠 얼굴 가관이 아니 구만요! 하면서 지난 과거를 들추곤 한다.

 

어릴 적 여드름으로 남은 흉터가 청년기를 지나 중 장년기에 접어들면서 깊어지는 모공과 함께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깨끗한 피부가 젊은 날의 사춘기때 관리소홀로 흉진 모습에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었다.

 

 

어느 날 문득 포탈에서 여드름이란 단어를 검색 했는데 레가토라는 레이저가 검색되어 자세히 살펴보니 여드름흉터와 모공 및 튼살 제거와 주름개선 기타 흉터관련 최신 레이저로 내 좌뇌에 자리매김 하고 바로 근처 피부과를 검색 했는데 노원구 JK성형외과피부과에 노원구 최초 레가토 레이저 장비가 있다는걸 확인하고 바로 원장님과 삼담하고 바로 시술에 들어갓다.

 

JK성형외과피부과 대표 원장이신 김재철 원장님께서 여드름과 모공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자신이 지필한 칼럼을 소개하면서 본인의 생각이 한층 더 믿음이 생기고 곧바로 시술에 들어가게 되었다.

 

김재철 대표원장의 칼럼을 옮겨봅니다.

 

여드름은 한마디로 피지와 각질이 구멍에서 빠져나오지 못해 생긴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빠져나오지 못하는 원인은 피지가 많이 분비 되거나 나올 수 있는 구멍이 좁아졌기 때문이다.

빠져나오지 못한 피지가 많아지면 모낭이 볼록하게 올라오다가 결국 뚜껑이 열리고 검은 알맹이가 보이게 된다. 여드름 성분의 피지가 많으면 모낭충이 자라면서 안에 있는 여드름의 주위가 붉게 변하고, 여드름 알맹이는 고름으로 변하게 된다.

여드름은 생길 때부터 초기에 피지선을 잡아 줘야 하는데, 이 피지선을 잡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저를 이용해 피지선을 잡아 주는 것이다. 피지선을 잡아 주고 나면 여드름 치료를 받은 후 눈에 띄게 되는 것이 붉은 색 색소 인데, 붉은 색소의 경우 일반적인 치료로는 최근 여러 가지 레이저기술의 발달로 대부분의 색소를 없앨 수 있다.

여드름의 피지선을 파괴하고 붉은 색 색소를 치료하는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는 무엇일까?

 

피지선 파괴에 가장 도움을 주는 PDT 시술은 피부에 빛을 흡수하는 광흡수제를 바른 후 특수파장이 있는 레이저 시술을 받음으로써 피 여드름 균을 죽이는 것은 물론 피지분비를 감소시켜 막혀 있던 모공과 각질까지 청소되므로 여드름 치료와 동시에 각질관리 및 붉은 색소를 한꺼번에 치료 할 수 있다.

이 치료법은 난치성 여드름이나 재발성 여드름과 같이 기존 치료방법으로 잘 치료되지 않던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재생 효과가 함께 나타나는 치료법이다.

 

약 복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손쉽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술 직후에는 다소 피부가 붉어질 수 있고, 각질이 발생될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주는 정도는 아니다. 치료 후 서서히 피지가 감소하며, 모공이 함께 좁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드름 치료 외에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서는 여러 가지 관리가 필요하다.

 

청소년기에, 혹은 성인이 되고 나서도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피부과를 통해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 후 치료 받기를 받아야 한다. 여드름을 가벼운 트러블로 여겨 방치하거나 잘못된 치료를 하게 될 경우 더 큰 피부 흉터를 낳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여기까지가 김재철 원장님 칼럼 이었습니다.

 

 

시술 마치고 사무실 복귀해서 업무보기 직전사진 입니다. 

 

 

30분정도 마취크림 얼굴에 도포 후 피부관리사선생님이 마취크림 닦아주면서 피부가 많이 상하셨네요. 라고 하신다.

 

원장님의 손맛일까요! 부드럽고 좋던데요. ㅎㅎ

 

잠시 후 원장님께서 레이저건 을 얼굴에 사뿐히 놓으시며 아프시거든 말씀 하시라고 예기 하면서 롤링을 시작 하신다. 사실 내가 겁이 좀 많은 편이라 조금 두려움도 많았거든요..

 

레가토 레이저시술 1차로 롤링중 입니다.

 

얼마동안 얼굴 주위를 마사지 하듯이 롤링을 마치시고(3~4) 다시 한 번 말씀하시길 이제부터 조금 따끔따끔 하실겁니다.

 

레가토시술 2차로 초음파를 진피에 침투중 입니다.

 

전자레인지 원리로 레이저가 표피를 뚫고 진피쪽 모공과 여드름흉터를 치료하기 때문에 시술 마치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과 여타의 레이저에 비해 딱지가지지 않으므로 시술전과 후가 크게 표기나지 않아서 좋았다.

 

레가토 시술 마치고 진정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있습니다. 

 

마취크림 바르고 시술 마치는데 까지 걸린 시간 정확히 45분정도 빠르기로 치면 LTE급 에다 안전도는 최상이요 시술 후 1주일이 지난 지금 만족도는 최초 생각 했던 거에 비해 두 배 이상입니다. 2주엣 3주간격으로 3회 또는 5회 시술을 권장하므로 1주 후 2회 시술이 기다려집니다.

 

진정팩 제거 후 환해진 모습을 보기위해 거울앞에서~~

 

 

 

2회시술 마치고 후기 다시 올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