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남양주시장후보 #이덕행 ] 이덕행 남양주시장예비후보 남양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기원 승급심사에 다녀왔습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4. 4.

이덕행 남양주시장예비후보 남양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기원 승급심사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 관내에 많은 태권도 꿈나무들승급심사를 보러 실내체육관에 모였습니다.

아이를 보기위해 오신 부모님들, 혹은 오빠, 형, 언니, 동생을 보러온 아이들,

참 많은 분들이 오셨더군요.

 

 

 

 

도착하고 보니 아는 분들이 많이 보이셨습니다.

그냥 인사만 드리고 오려고 했는데 단상위에 까지 올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본격적인 승급심사에 앞서, 남양주 태권도 시범단 학생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멋진 동작을 보여주기도 하고,

격파시범도 보여주고 어린 친구들이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시범이 완벽했던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중간 중간 실수도 있었지만 뭐 어떻습니까?

실수 없는 인생이란 없지요~ 실수해도 자신의 실수를 금방 인정하고 바로 다시 시범을 보이는

어린 친구들을 보며 어른인 우리가 배워야 할점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또한 사회체육 활성화와 더불어 학생체육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 할 것 입니다.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들기 마련이지요^^

시범단 친구들을 보며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실수는 인정하고, 한발 더 앞으로 전진 할 수 있는

정의로운 사회가 머지 않았음을 느꼈습니다.

 

 

또 한 오늘 승급심사를 본 태권도 꿈나무 분들의 좋은 결실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멋진 태권도 시범 동영상을 찍는데 성공했습니다^^

근데 신기하게도 두번의 시범 모두 첫번째 시도에는 실패합니다. 그리고 두번째에 보란듯이 성공하지요.

오늘의 박수를 가슴 깊이 새겼습니다.

같이 감상하시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