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조용금 #전문가 ] 조용금 입니다..

by 복지국가 대한민국 2014. 4. 3.

새정치민주연합 홍보위원회 조용금 부위원장입니다..

 

 

"박근혜 새누리 정권은 기초공천 폐지공약 이행하라"새정치민주연합은 손해를 보더라도 약속을 지키겠다고 합니다.새누리당 입장은 무었인지 알수가 없습니다.기초공천폐지 연좌농성중인 우원식의원님 응원방문 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방선거의 승리와 2017년 정권교체의 희망을 품고 힘찬 전진을 시작하는 바이다. 그러나 우리의 발걸음은 가볍지 않다. 그것은 국민을 능멸하고 야당을 기만한 박근혜 정권의 반칙 때문이다.

 

기초선거 무공천은 박근혜 대통령의 대선공약이었다. 그러나 대선이 끝난 후 대통령과 여당의 태도는 돌변했다. 불과 1년여 만에 기초연금을 비롯해 각종 대선공약을 슬금슬금 파기하더니 급기야 정치개혁 1호 공약이었던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약속마저 내팽개쳤다. 이에 따른 그 어떤 사과 한마디조차 없다.

철저히 국민과 야당을 배신하고 농락하는 중이다. 참으로 후안무치하다. 국민과의 약속을 헌신짝처럼 버린다는 것은 국민 알기를 헌신짝처럼 우습게 안다는 뜻이다.

야당인 우리가 아무 조건 없이 기초선거 무공천이라는 국민과의 약속을 지켰음에도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은 일말의 부끄러움도 없이 도리어 어부지리의 상황을 즐기고 있다. 이대로 가면 기울어진 운동장이 아니라 총알 앞에 맨주먹으로 싸우는 양상이 전개될 것이 분명하다.

새정치민주연합의 지도부에 요구한다. 오늘 창당이 완료됨으로써 그간 우리의 발목을 잡아온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었다. 이제 새롭게 태어난 통합신당의 기치아래 전 당원이 단결하여 총력으로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를 관철하기 위한 대 청와대, 대여투쟁을 전개해야 할 것이다.

새롭게 창당하는 새정치민주연합은 오로지 야권 승리를 염원하는 국민적 열망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박근혜 정권과의 일대 결전을 벌여야 한다. 통합은 오직 승리를 위한 것이며, 승리할 때에만 박근혜정권의 오만과 새누리당의 구태를 심판하고 새정치를 시작 할 수 있다. 일선에서 싸워야 할 병사를 맨몸으로 내모는 것은 결단코 아무런 명분도 없는 짓이다. 그런 명분 없는 무모함이 신당의 길이 될 수는 없다.

새정치민주연합의 지도부는 최우선적으로 저들이 들고 있는 불법무기를 내려놓도록 만들어야 한다. 최단 시간 내에 박근혜 대통령과 담판을 짓기 바란다. 공정한 경기를 원하는 국민적 열망을 받들어 모든 당력을 하나로 결집시킬 때이다. 단결된 힘을 모아 꼼수와 거짓으로 일관하는 박근혜 대통령과 새누리당을 압박하고 기초선거 정당공천 폐지약속을 이행하도록 강제하자. 이 일을 위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투쟁의 수단을 동원할 것을 제안한다.

하나, 김한길 안철수 공동대표는 시한을 정하여 영수회담을 관철해내고 조속히 기초공천폐지를 실천해 내도록 해야 한다.

, 박근혜 대통령의 약속이행 조치가 없을시 즉각적이고 전면적인 장내외 투쟁에 돌입해야 한다.

 

 

 

 

 

 

 

 

 

 

 

 

 

 

 

 

 

 

 

 

 

 

 

 

댓글